home > 하지정맥류 >합병증 / 재수술 클리닉

하지정맥류

문의전화
대        전 : 042) 471-3075
청        주 : 043) 233-0252
안양/평촌 : 031) 382-7588
천        안 : 041) 564-8877

합병증 / 재수술 클리닉

하지정맥류는 다리 정맥의 혈액이 역류하는 질병으로 제대로 된 치료를 위해서는 고장난 혈관을 원인 부위에서부터 근본적으로 치료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우에 단순히 눈에 보이는 튀어나온 혈관만을 쉽게 치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수개월 정도 지나면 다른 부위의 혈관이 다시 튀어나게 되며 재발의 중요한 원인이 됩니다. 저희 삼성흉부외과에서는 이전에 정맥류를 치료한 후에 다시 다리의 혈관이 튀어나오거나 다리의 통증 등 치료전의 증상이 개선되지 않은 경우에 정확한 진단을 통해서 하지정맥류를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재수술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 (36, 교사)

3년 전에 다리의 혈관이 튀어나와서 **병원에서 튀어나온 혈관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어요.
그런데 약 2년 전부터 다시 다리가 아프고 쥐가 나면서 허벅지 쪽으로 혈관들이 튀어나왔어요. "

이 경우 고장난 혈관의 원인 부위는 서혜부 (사타구니)의 대복재정맥이라는 혈관이었으나 처음에는 종아리부위만 치료하였던 경우로 본원에서 대복재정맥에 대해 혈관내레이저시술 치료 받고 현재 증상 호전된 상태입니다.

박** (55, 식당운영)

" 2년전에 종아리의 혈관에 주사요법을 받았는데 종아리에 굵게 튀어나온 혈관이 들어가지도 않고 더 심하게 튀어나오면서 종아리 부위가 심하게 당기고 아파요. "

이 경우 고장난 혈관의 처음 치료 당시 병의 원인 부위인 오금 (무릎 뒤) 부위의 소복재정맥의 치료없이 종아리 부위의 혈관에 주사요법과 혈과제거를 하였으나 효과가 없었고 이후에 다리의 피부변화 등 합병증이 진행했던 경우로 본원에서 소복재정맥에 대해 혈관내레이저시술 치료 받고 현재 증상 호전된 상태입니다.

"하지정맥류는 정확한 진단을 통한 근본 치료와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재발의위험도를 줄일 수 있는 질병입니다."

약도문자받기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SMS로 약도를 전송해 드립니다.

지점 선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