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학술&교육활동 > 일본 정맥학회 회장 방문

학술&교육활동

문의전화
대        전 : 042) 471-3075
청        주 : 043) 233-0252
안양/평촌 : 031) 382-7588
천        안 : 041) 564-8877

일본 정맥학회 회장 방문

일본 정맥학회 회장 방문

호시노 교수 프로필 이미지

호시노 교수 약력

  • 일본 정맥학회회장
  • 일본 후쿠시마 대학병원 심혈관 질환센터 소장
  • 일본후쿠시마 대학병원 주임교수

안녕하세요.박원장님, 그리고 삼성흉부외과 가족 여러분.
무더운 여름 날씨에 그 동안 몸 건강히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한국에 다녀 간지도 벌써 한달이 되어 가는 군요.
일본에 돌아와서는 그 동안 밀린 업무와 환자 진료때문에 무척 바쁜 날 들 이었습니다.
일본은 이제 가을 날씨로 접어 들어 시원한 바람이 불어보고 있습니다.
지금도 병원 가족들의 친절을 잊지 못하고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병원 가족들의 웃는 얼굴들이 눈에 선합니다.

일본 정맥학회 회장 자격으로 하지정맥류 시술을 참관하고 한국의 치료수준에 많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일본의 의료현실은 최신 치료 방법을 도입하기에 쉽지 않은것이 현실인데 한국의 경우에는 매우 활발하게 최신 치료방법 들로 하지정맥류를 치료하는 것을 보고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초대를 해서 저희 대학 병원도 보여드리고 더 깊은 학문적 이야기도 나누고 싶습니다.
점점 추워져 가는 날씨에도 건강 잃지 마시고 더욱 발전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호시노 교수 일행과 박승준 원장님과 함께 찍은 사진

하지정맥류의 최신의 치료법에 대한 세미나 개최하다.

Gibson 박사님의 프로필이미지

Gibson 박사 약력

  • 미국 정맥학회 이사 ( American College of Phlebology, Board of Directors)
  • 미국 Overlake Hospital 이사
  • 학술지 Journal of Vascular Surgery 논문 심사위원
  • 미국 University of Washington School of Medicine, Seattle 주임 교수
Gibson 박사님의 세미나 이미지

대전 삼성흉부외과 박승준, 차대원 원장은 미국 정맥 학회 이사 깁슨(Kathleen D. Gibson) 박사와 하지정맥류의 최신 치료법과 그동안 하지정맥류에 이루어졌던 치료 방법들에 대해 학술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깁슨박사는 현재 미국 정맥학회 이사로 하지정맥류에 대한 다양안 치료법과 연구 활동을 하고 있는 분이기도 하다. 이날 세미나 시행전 깁슨박사가 대전 삼성흉부외과를 직접 방문하여 박승준 원장 집도하에 시술된 베나실시술을 참관하였으며, 삼성흉부외과의 정확한 진단과 수술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기도 하였다.

박승준 원장은 세미나 좌장을 담당하였으며
차대원 원장은 레이저 혈관 수술과 고주파 혈관 수술의 차이점 등에 대한 발표를 통해 참석한 의료관계자분들과 뜻깊은 정보를 교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뿐만 아니라 Gibson 박사는 베나실 시술의 최근 몇 년 동안의 미국에서의 치료 성적을 발표하여 한국과 미국의 하지정맥류 치료에 대한 비교와 공감을 가지는 시간도 함께 할 수 있었다.

세미나 후반부에는 차대원 원장이 레이저 혈관 수술을 할 때 마취, 수술 시간, 수술 후 통증 등을 줄일 수 있는 기술적 노하우에 대해 그 동안의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깜짝 발표가 있었으며 특히 이 자리에는 대전, 충청 남북 지역 하지정맥류 의료진도 참석하여 학술적 교류를 가졌다. 이날 세미나를 주관한 박승준 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석학들과 학술적 교류를 통해 하지정맥류 치료에 있어 앞선 수준의 의료를 환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전 삼성흉부외과, 미국 정맥 학회 이사 Kathleen D. Gibson 박사 내한으로 학술 교류

Gibson 박사님의 프로필이미지

Gibson 박사 약력

  • 미국 정맥학회 이사 ( American College of Phlebology, Board of Directors)
  • 미국 Overlake Hospital 이사
  • 학술지 Journal of Vascular Surgery 논문 심사위원
  • 미국 University of Washington School of Medicine, Seattle 주임 교수
Gibson 박사님과 학술교류중인 박승준 원장님

미국 정맥 학회 이사로 재직중인 Kathleen D. Gibson 박사가 대전 삼성흉부외과를 방문해 하지정맥류의 최신 치료법에 대해 박승준, 차대원 원장과 학술적 교류를 가졌다.

현장에서는 하지정맥류의 다양한 정보와 학술적 교류뿐만 아니라 고주파 혈관 치료, 베나실 치료 등 하지정맥류 치료에 있어서 가장 첨단의 치료법에 대해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이 이어졌으며, 깁슨 박사는 수술을 직접 참관하기도 했다.

오후 시간에는 대전, 충청 남북 지역 하지정맥류 진료 의료진 상대로 학술 세미나를 열어 하지정맥류의 최신 치료법과 정보들을 발표하고 더 발전적인 하지정맥류 치료에 대한 연구를 이어 나가는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대전 삼성흉부외과를 내한한 Gibson 박사는 현재 미국 정맥학회 이사 (American College of Phlebology, Board of Directors)로 미국 Overlake Hospital 이사, 학술지 Journal of Vascular Surgery 논문 심사위원, 미국 University of Washington School of Medicine, Seattle 주임 교수를 역임 중이다.

약도문자받기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SMS로 약도를 전송해 드립니다.

지점 선택
- -